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2018 MAMA] 아이즈원, '라비앙로즈'로 매력 폭발…치명적인 '장밋빛 유혹'

  • 이하나 기자
  • 2018-12-10 20:08:59
[2018 MAMA] 아이즈원, '라비앙로즈'로 매력 폭발…치명적인 '장밋빛 유혹'
/사진=Mnet

걸그룹 아이즈원이 생애 첫 시상식 무대에 올랐다.

10일 오후 7시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는 ‘2018 마마 프리미어 인 코리아(2018 MAMA PREMIERE in KOREA, 이하 2018 MAMA)’가 개최됐다.

이날 오프닝 무대에서 워너원의 데뷔곡 ‘에너제틱’을 커버하며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던 아이즈원은 자신들의 데뷔 타이틀곡 ‘라비앙로즈’로 시상식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화이트톤 의상을 입고 무대에 등장한 아이즈원은 세련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으며, 12명이라는 다인원의 장점이 부각된 칼군무로 팬들을 열광케 했다.

한편 ‘2018 MAMA’는 10일 한국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를 시작으로, 1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Saitama Super Arena), 14일 홍콩 AWE(AsiaWorld-ExpoArena)에서 개최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