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해피투게더4’ 신예은, 예능 원석 탄생…트와이스 댄스로 ‘반전 매력’

  • 김다운 기자
  • 2018-11-30 10:12:36
‘해피투게더4’ 신예은, 예능 원석 탄생…트와이스 댄스로 ‘반전 매력’
/사진=KBS2

‘해피투게더4’ 신예은이 해맑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성공적인 예능 데뷔전을 치렀다.

웹드라마 ‘에이틴(A-TEEN)‘이 낳은 2018년 최고의 신인 신예은은 지난 29일 KBS 2TV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예능에 첫 발을 내딛었다.

신예은은 데뷔작인 ‘에이틴’ 종영 후, 길거리를 지나가던 초등학생이 극중 캐릭터의 이름 ‘도하나’를 외치고 도망간 사실을 밝혀 초반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독특한 춤사위로 주변을 당황케 하는 등 엉뚱 발랄한 끼를 발산했다.

또 그는 트와이스의 ‘LIKEY’에 맞춰 서툴지만 귀여운 댄스를 선보여 ‘엄마 미소’를 유발했고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음악이 나오자 강렬한 눈빛으로 돌변하는 반전 매력을 보였다. 하지만 흠잡을 곳 없는 표정 연기와 달리 춤 실력이 이를 따라가지 못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특히 촬영 전 대기실에서 카운트를 세며 열정적으로 연습한 사실이 알려지자 촬영장은 또 한번 웃음바다가 됐다.

한편, 신예은은 지난 7월 데뷔와 동시에 통신사, 탄산음료, 화장품 등 무려 10개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돼 광고계까지 섭렵하는 중이다. ’해피투게더4‘를 통해 MC 유재석도 탐낸 예능감을 뽐내, 앞으로 펼칠 다채로운 활동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다운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