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노력형 아빠 송종국 “지아 위해 노래 불러주고, 운동해”… SNS 흔적 따라가보니

  • 서영준 기자
  • 2018-11-14 07:34:21
노력형 아빠 송종국 “지아 위해 노래 불러주고, 운동해”… SNS 흔적 따라가보니
사진= 송종국 SNS

박잎선이 ‘둥지탈출3’에 출연해 전남편 송종국과 달라진 사이에 대해 밝힌 가운데, 송종국의 SNS가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tvN ‘둥지탈출3’에서 박잎선은 아이들을 위해 전남편 송종국과 가까운 곳으로 이사를 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송종국과 친구처럼 사이가 많이 편해졌다.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헤어졌다고 원수처럼 지내지 말고 잘 지내보자 했다”고 달라진 사이에 대해 말했다.

이러한 가운데 송종국의 SNS에는 딸 지아와 함께 촬영한 사진들로 가득하다. 이 둘은 주로 같이 맛있는 것을 먹거나, 운동을 즐겼다.

지난달 25일에는 송종국이 개인 SNS을 통해 기타치며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노래를 불러 주는 영상을 게재해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박잎선과 송종국은 지난 2015년, 결혼 9년 만에 합의이혼 했다. 박잎선이 양육권을 가지고 있어 두 자녀를 키우고 있다.

/서영준기자 syj4875@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