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SENTV] 쌍용차 “핼러윈데이 추억 만들어요”… 핼러윈 호러캠프 개최

  • 정창신 기자
  • 2018-10-23 09:53:28
쌍용자동차가 충북 제천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쌍용차 가족들과 세상에 하나뿐인 핼러윈데이의 추억을 함께했다고 23일 밝혔다.

핼러윈 호러캠프(Halloween Horror Camp)는 지난 20~21일 1박 2일 일정으로 충북 제천시의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진행됐다.

쌍용차는 최근 오토캠핑빌리지를 오픈하면서 월 1회 토요일을 쌍용차 가족의 이름으로 하나되는 쌍용패밀리데이(S.F.D)로 지정하고 매월 새로운 테마의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약속했으며, 이번 핼러윈 호러캠프는 그 첫 번째 프로그램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사전 공지에 따라 각자의 개성을 살린 핼러윈 코스튬으로 꾸민 참가자들이 행사장소에 모였고, 참가자 투표를 통해 선정된 오늘의 핼러윈 코스튬에 티볼리 아트웍스 디오라마(2명)를 증정했다.

행사장 곳곳에 호러 키워드에 따라 분장한 스태프들이 유쾌한 공포감을 선사했고, 핼러윈 양초 만들기, 보물 찾기, 타로카드점, 무서운 영화관 등 체험 프로그램으로 핼러윈의 추억을 선물했다.

쌍용차는 향후 오토캠핑빌리지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참여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간다는 계획이다.
/정창신기자 csjung@sedaily.com

[SENTV] 쌍용차 “핼러윈데이 추억 만들어요”… 핼러윈 호러캠프 개최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