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최유화, 드라마 스페셜 '도피자들' 촬영 현장 공개…'미소의 정석'

  • 이하나 기자
  • 2018-10-23 08:41:21
최유화, 드라마 스페셜 '도피자들' 촬영 현장 공개…'미소의 정석'
/사진=에코클로벌그룹

배우 최유화가 또 한번 브라운관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23일 KBS 드라마 스페셜2018 ‘도피자들’(연출 유영은/극본 백소연) 속 배우 최유화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유화는 특유의 밝고 매력적인 미소로 보는 이들마저 웃음짓게 만든다. 최유화는 깊이 있는 연기와 완벽한 장면을 완성하기 위해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으며 꼼꼼히 확인하는 진지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쉬는 시간이 되면 이내 스태프들과 농담을 주고 받으며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KBS 드라마 스페셜2018 ‘도피자들’은 꿈으로 도피함으로써 현실의 아픔을 잊어보려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려내며 꿈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방영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유화는 남자주인공 지욱(이학주 분)의 연인 ‘희주’역을 맡았다. 특히 희주가 자살했다는 소식을 듣게 된 지욱은 그녀의 죽음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잠이 들 때마다 그녀가 죽던 날로 돌아가는 꿈을 반복해서 꾸게 된다.

최유화는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라이프’ 속 신념이 뚜렷하고 소신 넘치는 기자 ‘최서현’ 역할을 맡아 그녀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해내며 대중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최근에는 영화 ‘전투’ 속 독립군 ‘임자현’역으로 캐스팅되며 드라마와 영화, 장르를 불문하며 쉴 틈 없는 작품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최유화가 출연하는 KBS 드라마 스페셜2018 ‘도피자들’은 오는 26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