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이재명 '신체 중요부위 점' 검증받겠다, 김부선 '여배우 스캔들' 종지부 찍나

  • 이주한 기자
  • 2018-10-12 11:38:19
이재명 '신체 중요부위 점' 검증받겠다, 김부선 '여배우 스캔들' 종지부 찍나
이재명 경기도지사 / 사진=연합뉴스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신체 특징을 검증받겠다고 나섰다. 그가 말한 ‘신체 특징’은 김부선이 폭로한 ‘주요 부위에 있는 점’을 뜻한다.

12일 헤럴드경제에 따르면, 이재명 경기도지사눈 공인된 의료기관에서 김부선이 언급한 ‘신체 비밀’을 검증받기로 결정했다.

김 씨가 이 지사의 신체 특징을 근거로 연인관계라고 주장하고 있는 만큼, 직접 검증을 받아 정면 돌파하겠다는 의지로 해석된다.

앞서 유출된 음성파일에는 김부선과 공지영 작가가 이 지사의 신체 비밀에 대해 나눈 이야기가 담겼다. 김부선은 “오래 돼서 기억이 잘 안 나는데 남성 주요 부위에 동그란 점이 있다. 이거는 법정에 갔을 때 최악의 경우에 이야기하려고 했는데 A 국회의원이 기자들에게 다 이야기를 했나 보다”라고 말했다.

이 지사의 신체 검증으로 김 씨와의 치열한 진실 공방에 끝을 맺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주한기자 ljh3603@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