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공원 지나가던 20대 여성 성폭행 시도한 50대, 경찰에 붙잡혀

  • 권준영 기자
  • 2018-09-20 11:45:49
공원 지나가던 20대 여성 성폭행 시도한 50대, 경찰에 붙잡혀
/사진=연합뉴스

서울의 한 공원에서 지나가던 20대 여성을 성폭행 하려던 50대 남성이 행인들의 신고로 경찰에 붙잡혔다.

20일 서울 마포경찰서는 공원에서 길 가던 여성을 때리고, 성폭행하려고 한 혐의(강간상해)로 A씨(57·무직)를 구속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3일 오후 6시 30분쯤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난지천 공원 입구에서 지나가던 여성 B씨(22)를 풀숲으로 끌고 가 성폭행을 시도했다.

이 과정에서 A씨는 B씨를 여러 차례 때렸고, B씨도 저항하기 위해 스마트폰으로 A씨 얼굴을 가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행인과 인근 아파트 주민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경찰 관계자는 “현장에 도착했을 때 두 사람 모두 얼굴에 피가 많이 흐르고 있었다”고 전했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술에 만취한 상태에서 이 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나타났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술에 너무 취해 당시 상황이 기억나지 않는다”고 진술했다.

/권준영기자 kjykj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