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너는 내 운명’에 온 김광규 “다들 왜 이렇게 뽀뽀를 많이 하냐” 울컥

  • 최주리 기자
  • 2018-09-15 14:53:13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배우 김광규가 자신의 결혼 라이벌로 이서진을 꼽았다.

17일(월)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배우 김광규가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 당시 김광규는 “왜 저를 섭외한 건지 모르겠다. ‘너는 내 운명’을 보면 부럽기만 하다”고 말한 뒤 “다들 왜 이렇게 뽀뽀들을 많이 하는거냐”라고 볼멘소리를 내 등장부터 모두를 폭소케 했다.

‘너는 내 운명’에 온  김광규 “다들 왜 이렇게 뽀뽀를 많이 하냐” 울컥

이 날 김광규는 자신의 결혼 라이벌을 이서진을 꼽아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서진은 결혼에 큰 관심이 없다. 결혼을 못 할것 같다”고 말한 것. 김광규는 뒤이어 결혼 라이벌이었던(?) 사람도 있다고 덧붙였다. 이 날부터 새롭게 ‘너는 내 운명’의 운명 커플로 합류하게 된 류승수가 그 주인공이었다.

김광규는 “류승수는 배신자다. 평생 같이 싱글로 살 것처럼 하더니 결혼을 했다”고 폭로했다. 김광규는 “또 이런 적도 있다. 류승수가 ‘형, 예쁜 건 아무 소용 없더라. 절대 인물 보지 말라’ 이렇게 말했었다. 나중에 아내 분을 봤는데 엄청난 미인이시더라”라며 연타로 저격해 류승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한편, ‘인소부부’ 소이현-인교진의 VCR을 본 김광규는 “영어는 세 단어면 충분하다”며 “스몰, 미디엄, 라지면 다 통한다”라고 말했다. 김광규는 ‘너는 내 운명’ 녹화 소감은 물론 자신이 얼마나 결혼을 하고 싶은지도 저 단어로만 표현해 스튜디오 출연자 모두를 쓰러지게 했다는 후문. 배우 김광규가 스페셜 MC로 합류한 모습은 17일(월) 밤 11시 10분,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