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야간개장' 박하선, 수준급 요가 동작 시범…다이어트 비법 공개

  • 이하나 기자
  • 2018-09-10 14:16:09
'야간개장' 박하선, 수준급 요가 동작 시범…다이어트 비법 공개
/사진=SBSPlus

10일(월) 오늘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SBS Plus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이하 야간개장)’에서는 오랜만에 예능 출연에 나선 박하선이 다이어트 비법인 요가 실력을 공개한다.

요가원을 찾아 고난도의 플라잉 요가 자세를 안정적으로 선보인 박하선은 과거 요가를 제대로 하기 위해 요가 국제자격증을 땄다고 밝혔다. 박하선은 요가 선생님으로부터 남편 류수영의 요가 실력이 상당하다는 칭찬에 질 수 없다며 승부욕을 불태웠다. 실제로 류수영은 제작발표회에서 요가 자세를 선보일 정도의 상당한 요가 실력자로 알려졌다.

뒤이어 박하선은 고난도의 요가 동작을 척척 성공해내며 다양한 인증샷을 남겼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서장훈은 “왜 힘든 와중에도 인증샷을 계속 남기냐”며 의문을 표했고, 이에 여성 패널들이 인증샷의 필요성을 역설하며 웃음을 안겼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은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가 셀럽의 밤 라이프를 관찰하는 것과 더불어 ‘트렌디한 요즘 밤 문화’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정보를 전달하는 밤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영화촬영, 요가 등 일상이 끝난 후 박하선이 어떻게 밤을 보낼지는 9월 10일 (월) 저녁 8시 10분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