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수클리닉 양연지 원장, 미스그랜드코리아 심사위원 발탁

  • 최주리 기자
  • 2018-08-24 10:24:32
수클리닉 평촌점 양연지 원장이 2018 미스그랜드코리아 선발대회 심사위원으로 발탁됐다.

세계적 권위를 가지고 있는 미스그랜드 인터내셔널 대회의 한국 대표를 선발하는 2018 미스그랜드코리아 선발대회가 오는 30일 서울 디노체컨벤션에서 개최된다.

수클리닉 양연지 원장, 미스그랜드코리아 심사위원 발탁

올해 대회는 서울을 비롯해 부산, 대구, 경기, 광주, 호남 등 치열한 지역 경쟁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총 23명의 후보자들의 열띤 경쟁으로 치러질 예정이다.

대회에서는 진, 선, 미를 비롯 포토제닉과 참가자와 대회관계자들의 투표로 선발되는 뷰티페이스 등을 선발하게 된다.

미스그랜드코리아 선발대회는 평화를 주제로 하며, DMZ 세계평화홍보대사 선발을 겸하고 있어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양연지 원장은 “평화와 미의 제전인 미스그랜드코리아 선발대회 심사위원으로 참여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대한민국 문화대사와 평화의 미의 사절을 선발해야 하는 만큼 공정하고 엄격하게 선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그랜드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으로 선발되면 오는 10월 5일부터 25일까지 미얀마에서 개최되는 미스그랜드 인터내셔널 세계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