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냉장고를 부탁해’, 승리가 점찍은 식재료는? “우리나라에서 붐 일 것”

  • 김다운 기자
  • 2018-08-13 14:16:57
‘냉장고를 부탁해’, 승리가 점찍은 식재료는? “우리나라에서 붐 일 것”
/사진=JTBC

‘글로벌 인맥왕’ 승리의 클래스가 다른 냉장고가 공개된다.

13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믿고 보는 ‘예능 치트키’ 빅뱅 승리와 마마무 화사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승리는 ‘글로벌 인맥왕’답게 세계 각지에서 선물 받은 식재료를 소개했다. 대기업 회장에게 받은 다양한 육류, 중국 후난성 성장에게 받은 ‘1000년 된 물’ 등 클라스가 다른 승리의 식재료에 셰프들 역시 쉽게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

또한 승리는 “평소 동남아 음식을 좋아한다. 특히 ‘이 나라’의 음식이 조만간 우리나라에서 붐을 일으킬 것”이라며 사업가로서의 비즈니스 안목을 내보였다. ‘요식업계 샛별’ 승리가 점찍은 ‘이 나라’의 음식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글로벌 인맥왕’ 승리의 클래스가 다른 냉장고는 13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김다운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