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공식] 노수산나, 미스틱과 재계약…쉴 틈 없는 열일 행보

  • 양지연 기자
  • 2018-08-01 08:19:33
[공식] 노수산나, 미스틱과 재계약…쉴 틈 없는 열일 행보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배우 노수산나가 현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미스틱 측은 1일 “최근 배우 노수산나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배우로서 무궁무진한 가능성과 재능을 가진 노수산나와 인연을 이어나갈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 한 가지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할 수 있는 배우 노수산나가 자신의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펼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아낌 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드라마와 영화, 연극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노수산나는 최근 월화극 시청률 1위로 유종의 미를 거두며 종영한 MBC <검법남녀>에서 법의조사관 한수연 역으로 실제 캐릭터에 완벽 빙의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에서는 이지우(백진희 분)의 절친한 언니이자, 같은 병원 호흡기 내과 병동에서 근무하는 간호사 ‘허윤지’역으로 쉴 틈 없는 연기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안정감 있는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에 활력을 더하고 있는 배우 노수산나가 미스틱과의 재계약 소식을 알리며 더욱 다채로운 작품 활동을 예고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노수산나가 출연중인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