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읽고 계신 기사는
유료기사 입니다.

비회원도 읽을 수 있는 무료기사로 전환된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방구석1열' 이지훈 "바람둥이 이미지 끝내고 싶다"

  • 양지연 기자
  • 2018-06-22 13:02:26
'방구석1열' 이지훈 '바람둥이 이미지 끝내고 싶다'
/사진=JTBC

배우 이지훈이 연애관을 밝혔다.

22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의 두 번째 코너 ‘머글랭 밥차’ 코너에는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의 배우 이지훈, 임강희, 최우혁이 출연한다. ‘번지점프를 하다’는 동명 영화 원작의 감성을 뮤지컬 무대 특성에 맞춰 성공적으로 풀어낸 창작 뮤지컬이다.

최근 녹화에서 진행된 SNS 라이브 퀴즈 당시 ,배우 이지훈은 “나는 마음에 드는 상대를 만나면OO할 때까지 5개월 정도가 걸린다”고 첫 번째 퀴즈를 냈고 이에 SNS 라이브 퀴즈에 참여한 네티즌들은 ‘’왜 하늘은 듀엣하기“등 재치 있는 오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지훈은 “정답은 ‘고백’이다”라고 공개하며 “고백하기까지 평균적으로 5-6개월 정도가 걸린다. 진득하게 사람을 보는 편인데 방송 이미지 때문인지, 어장관리를 할 것 같다는 오해를 받기도 한다. 좋아하기 시작하면 딱 한 사람만 본다”고 답하며 연애관을 공개했다.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의 배우들과 함께하는 JTBC ‘방구석1열’은 22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닫기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